4 버전이 내장되어있습니다. 추가로 호출하면 충돌이 생길 수 있습니다. -->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HOME > ALMONDON+ > AMBASSADORS > 김보르미 트레이너
NAME
김보르미
ACTIVITY
피트니스, 홈트레이닝
PLACE
워너핏바디
FOLLOW

@iamluna__
DIRECTION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 2길 16길 4층
 
 

"건강한 몸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

 

김보르미 트레이너

온라인 PT * 홈트레이닝의 아이콘
이미 너무 유명해서 굳이 설명이 필요없는 듯하지만, 그래도 작성은 해야겠으니 뭐라도 적어보겠다.
‘루나 트레이너’로 더 유명할 수도 있겠고, ‘iamluna_’가 더 익숙하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아무튼 ‘김보르미 트레이너’다. (이름도 아이콘에 걸맞은 느낌)
아몬드온도 아직 실제로 만나 본 적은 없으나(이 분은 광주가 활동 범위), 그동안의 연락들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아는 바를 정리하자면,
- 머슬, 트레이닝 쪽 인맥이 빵빵
- 캐나다 출신 또는 유학으로 영어가 유창
- 얼굴과 말투는 아주 귀엽고
- 몸매는 보시다시피 범접하기 힘든 수준
또한, 워너핏바디의 대표로 온라인 PT라는 다소 생소한 트레이닝을 진행하고 있는데, 회원분들 후기와 사진들을 보니 효과가 엄청난 듯하다. 인스타에서 가끔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을 보면 갖가지 질문에 전문적으로 답해주는데, 역시 아무나 몸짱 스타가 되는 게 아니다.
 
 
아몬드온: “이 사진을 보니 내 인생에도 아직 희망은 있구나 싶었는데...
운동을 시작하시게 된 계기 좀 말씀해주세요.”
김보르미 트레이너: “저는 운동을 통해 저 자신을 다시 사랑할 수 있는 마음을 가질 수 있었어요.
제 인생 최대의 슬럼프였던 기간, 저는 그 늪에서 빨리 빠져나오지 못하고 한없이 허우적댔거든요. 사람은 스트레스를 받는 환경이 주어지면 사람들과 어울러 술을 진탕 마시거나, 폭식을 하거나, 울면서 스트레스를 풀어요. 저 역시 그런 사람 중에 하나였구요.
그렇지만 위와 같은 방법이 결코 근본적인 해결책이 되어주지 못했고 되려 망가져가는 제 자신의 몸과 마음이 너무 답답했어요. 제 자신이 밉기도 했구요.

그런 와중에 우연한 기회에 운동을 접하게 됐어요. 그 어떠한 것도 집중할 수 없던 나약해진 마음 상태에 운동은 의지할 수 있는 유일한 친구가 되주었고 나를 잠식하는 것은 그 무엇이든 다 부셔버리겠다는 각오로 운동을 시작했어요.
정말 너가 이기나, 내가 이기나 ! 이런 마음으로요.

무거운 쇳덩이를 쉼없이 들고 내리는 그때만큼은 무엇이든 이겨낼 수 있을것같다는 힘이 생기는 것 같았거든요. 그렇게 마음은 조금씩 단련되어갔고, 몸도 더 단단해졌어요. 변해가는 제 자신의 모습을 통해 자신감을 되찾아갔고 다시금 제 자신을 다시 사랑할 수 있었습니다.

사람들이 저에게 운동을 시작하고 난 후 가장 달라진 점이 무엇이냐고 묻는다면 그건 달라진 몸매도, 주위의 시선도 그 무엇도 아닌 바로 제 마음가짐이라고 대답하고 싶어요.

운동으로 피지컬한 모습을 다듬을 수 있는 건 1차원적 문제입니다. 저에게 운동이란 저에게 단지 내 몸을 가꾸는 의미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운동을 통해 몸을 만들어가는 과정과 거기에 쏟아내는 노력 또한 그를 통해 내 마음을 단단하게 만들어나가는 성장동력입니다.”
 
뽀샵 안한 루나 트레이너.
내 인생에 희망이 다시 사라지려 하니,
위 사진을 다시 보고 오겠다.
김보르미 트레이너: "남과 비교하지 않고, 비로소 나를 마주하고, 나를 이해하고, 나를 사랑해나가는 과정.
제가 운동을 통해 긍정적 에너지를 얻은 것처럼 저 역시 운동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그 에너지를 주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오늘 하루도 묵묵히 흔들리지않고 자기 자신을 멋지게 조각해나가는 많은 분들을 응원하며 든든한 조언자 및 동반자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저 역시 늘 앞으로 정진해나가고 싶습니다.
그 과정에 아몬드온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더없이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요즘 필라테스도 섭렵(?)하는 중.
"필라테스는 최근에 시작한 운동이에요.
그동안 웨이트를 통해 근성장운동에 집중해왔다면,
제 몸의 약점을 체크하고 코어단련과 유연성 강화에도 욕심을 내고 싶어 웨이트와 필라테스를 함께 병행하며
더 건강한 몸을 가꿔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